조카입학선물로 패딩구매하고 선물이라 선물박스또는쇼핑백을추가구매할수있냐고 고객센터에전화로요청드렸고 쇼핑백금액 200원을추가로 입금하면제품과같이보내준다고해서 바로송금하고기다렸는데
오늘배송된제품에는 쇼핑백없이 패딩만덩그러니들어있네요
고객센터전화하니 일주일전에 쇼핑백금액안내하고 응대했던 직원은 그만둬서 책임을물을수없고 쇼핑백값 200원환불해준다네요
너무무책임한거아니냐고묻는저에게 억울하면소비자보호원에신고하라고하고
지연된배송에 안그래도 늦은선물인데 쇼핑백도없이 패딩만들고가서 선물하게생겼어요
그것보다 고객센터상담원의 무책임하고불친절한대응이 더화가나네요
이렇게 고객응대무성의한 회사에서 그동안구매하고 아이들에게입히고신기고했는지 로아앤제인 진짜실망입니다
대표는 직원들관리 고객관리좀 신경써주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rjcs1
작성일 22.03.07
평점
주문주신 제품에 더욱더 신경쓰는 로아앤제인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